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가정의원, 이웃사랑 성금 2000만 원

박명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2/23 [19:29]

이가정의원, 이웃사랑 성금 2000만 원

박명진 기자 | 입력 : 2023/12/23 [19:29]

매년 소외계층에 성금기탁..사회공헌활동 지속

 이가정의원 이현주 대표가 22일 김동일 보령시장에게 이웃사랑 성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보령시 명천동에 위치한 이가정의원(원장 심현우) 이현주 대표가 22일 보령시를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희망 2024 나눔 켐페인 이웃사랑 성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한 이가정의원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 병원이며, 평소에도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고, 병원을 통해 얻은 수익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했다.

 

특히 최근 허위소문에 따른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최대한 대응을 자제하는 한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날 이가정의원이 기탁한 성금은 보령시의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취약계층이나 장애인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사랑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가정의원 이현주 대표는 "매년 병원을 운영하며 얻은 수익을 보령시에 성금을으로 기탁하며 조금이나마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오늘 기탁한 성금이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가정의원은 변함없이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